15 |
취소/환불/교환 |
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|
상품 배송 상태가 ‘예정’인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해주시거나 고객센터 1800-7420 으로 전화주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. 그러나 상품 배송 상태가 ‘확정’ 또는 '배송중' 이면 날짜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.
|
14 |
취소/환불/교환 |
교환/반품 규정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|
신선식품은 신선도 유지 및 유통기간의 문제점이 있으므로, 배송이 완료된 뒤에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배송시에 받으시는 분이 부재중이거나, 배송주소 및 연락처가 잘못되어 배송이 지연된 경우 발생한 상품변질 및 제품하자에 대해서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
1)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
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불량인 경우(변질, 불량, 파손, 이물질 혼입 등), 배송완료 후 2일 이내에 고객센터 1800-7420 으로 접수하시면 고객 상담원이 교환 및 환불 절차를 진행해 드립니다.
2)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
생과일 등 신선식품 유통의 특성상 유통기한이 짧으므로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 합니다
3)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접수기간이 지난 경우 (배송완료 후 2일이내)
본인의 과실로 상품이 없어지거나 훼손된 경우
|
13 |
취소/환불/교환 |
교환/반품시 배송비가 있나요? |
구매자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 배송비가 발생합니다
교환:5,000원 반품:2,500원
*무료배송 상품인 경우 반품시 최초 배송료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가될 수 있습니다
*교환/반품시 반드시 한진택배 (1588-0011)를 착불로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. (배송비를 박스안에 동봉해 주세요)
|
12 |
회원 |
회원가입은 어디서 하나요? |
홈페이지 상단 로그인-> 회원가입을 누르신 후
정보입력 후 이메일 인증이나 휴대폰 인증을 하신 후 회원정보 입력을 하시고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가입이 완료됩니다.
|
11 |
회원 |
회원탈퇴는 어디에서 하나요? |
마이페이지>회원탈퇴 선택 후 하단에서 비밀번호와 탈퇴사유를 입력한 후
확인버튼을 누르면 탈퇴처리가 완료됩니다.
- 회원 탈퇴시 주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- 탈퇴시 고객님의 계정정보는 삭제가 됩니다.
- 3개월 이내 동일 아이디로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- 회원님의 포인트, 예치금이 삭제 됩니다.
- 회원님의 구매 내역 및 활동 정보가 삭제 됩니다.
|
10 |
회원 |
ID/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|
홈페이지 상단 로그인>아이디/비밀번호찾기 선택
1)아이디 찾기: 회원시 가입하신 이름과 이메일 주소 입력 후 확인 버튼
2)비밀번호 찾기:이메일(아이디)또는 전화번호와 이름을 입력 후 확인> 이메일 또는 핸드폰으로 비밀번호가 전송
3)페이스북 고객은 페이스북 계정확인 버튼을 클릭
|
9 |
배송 |
정기 배달 일정을 한 눈에 확인하고 싶어요 |
홈페이지 마이페이지 > 정기배송 주문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상품 수령일 D-2일 0시부터 상품 배송 상태가 ‘확정’으로 표시되며, 날짜변경 및 취소는 수령일 전일 낮 12시까지 가능합니다.
(발송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)
|
8 |
배송 |
언제 배송이 되나요? |
주문은 월-금 오전 9시안에 주문 및 결제완료건에 한하여 익일배송이 됩니다. (익일 수령이 어려운 상품은 예외)
일반택배를 이용하여 배송이 되며 아침~저녁 시간 사이에 배송이 되며 배송에 1~2일이 소요됩니다.
새벽배송의 경우 당일 밤 10시~다음날 아침 7시 사이에 배송됩니다
|
7 |
배송 |
수령일에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. |
고객센터에 1:1문의 남겨주시거나 배송관련 고객센터 1800-7420 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|
6 |
배송 |
배송추적은 어떻게 하나요? |
일반택배발송 상품은 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>상태>배송중을 클릭하시면 운송장조회가 됩니다.
만약 송장번호가 조회가 안되거나, 수령일에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배송관련 고객센터1800-7420 로 연락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새벽배송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|
5 |
취소/환불/교환 |
환불 처리는 얼마나 걸리나요? |
반품한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 후 평균 3~4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. 결제방법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. - 신용카드: 3~5일 이내, 카드사 승인취소 - 실시간 계좌이체: 1~2일 이내, 결제계좌로 자동입금 - 실시간 계좌이체: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 환불
|
4 |
주문/결제 |
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|
1회구매를 하실 경우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하나,
정기배달 신청을 원하실 경우엔 비회원 주문은 어렵습니다.
간단한 절차로 회원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|
3 |
주문/결제 |
결제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? |
신용카드, 실시간계좌이체,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가 가능합니다.
무통장입금인 경우 주문완료 후 3일이내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취소됩니다.
|
2 |
주문/결제 |
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? |
주문접수는 발송일 기준 전일 오전 9시부터 당일 오전 9시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배송이 되며,결제 완료 확인 후 아침~저녁 시간 사이에 일반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.
새벽배송의 경우 당일 밤 10시~다음날 아침 7시 사이에 배송됩니다
|
1 |
배송 |
출고지가 다른 경우 어떻게 배송이 되나요? (평택물류센터 & 기타 지역) |
돌리버리는 제품 신선도를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,
제품별로 패킹 후 출고되는 지역이 일부 다릅니다. (평택 물류센터 + 기타지역)
평택물류센터에서 출고되는 제품과 기타지역 물류센터에서 출고되는 제품을 동시에 갈제하셨을 경우,
출발지에서 각기 패킹되어 별도로 배송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|